Timeclock 365 - 휴대폰에서 직원의 시간 및 프로젝트 추적
Timeclock 365는 휴대전화, 웹 포털 또는 Timeclock 365 앱을 통해 직원의 시간과 프로젝트를 추적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유연한 시간 추적 솔루션입니다. 여러 사무실이나 지사에 분산되어 있는 중소기업의 경우 원격 직원을 비롯한 직원을 휴대폰으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.
휴대전화와 적절한 인터넷 연결이 있는 경우 웹 포털을 사용하여 로그인하고 직원의 Timeclock 365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등록할 때 받은 이메일의 보안 로그인 링크를 통해 웹 포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Timeclock 365를 사용하면 직원의 시간, 프로젝트, 출석 및 성과를 모두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 휴대전화에서.